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네덜란드 여행정보

(23/05/12) Sonmat - 네덜란드 한국식 치킨집

by AlecPark 2023. 5. 16.
반응형

이전에 위트레흐트 여행 다녀온 글에 이 Sonmat (손맛) 치킨집을 소개해드린적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아래와 같이 식당을 이사했기 때문에 최근에 한번 더 방문했습니다.

해당 치킨집은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한국식 치킨집이랍니다.

 

새로 이사한 장소는 그닥 멀지 않습니다. 한 550미터 정도 떨어져있고, 10분이내로 기존 위치에서 걸어갈 수 있습니다.

 

가격표가 적힌 메뉴판이 붙어있지만, 구글맵에 검색해도 어차피 나옵니다.

내부는 얼핏봐도 기존의 가게보다 훨씬 넓어진게 보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해도 되지만, 키오스크도 있습니다.

 

내부는 약 24석 규모로 있어서 편히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배달이나 픽업만 가능해서 근처에서 먹기 위해서는 픽업해서 주변 공원이나 벤치에서 먹어야했는데, 이제는 내부에서 먹을 수 있답니다. 덕분에 사람도 더 많아진거같네요.

 

저는 간장과 일반 치킨을 주문했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한국어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ㅎㅎ 

 

치킨은 샐러드가 같이 포함되서 나오는데, 이제 남은건 냉동보관해서 에어프라이어로 저녁때마다 먹을겁니다.

 

저는 포장 할거라 치킨만 샀지만, 식당에서 드신다면 치밥이나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